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홀로 관리 해본 후기..(3개월 정상수치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38

    안녕하세요. 지금 혈압에 관한 스토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제가 높은 혈압 관리를 하면서 직접 체험한 것을 써 보려고 하므로 잘 들어 주십시오. 혈압 고민에 큰 도움이 됩니다.스토리 하기 전에 죄송하지만 제품명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겁니다. 전에 제품 공개했었는데...저한테 광고냐고 욕설을 퍼부으면서 같이 코멘트를... 그것을 보고 잠시 블로그를 열지 못할 정도의 충격이었습니다. 당신 욕하지 말아요. 어쨌든 그 다음에 제품명은 공개하지 않으니 이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대신 제대로 혈압 관리 방법을 설명하겠으니 끝까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 이전에 나의 유 1한 즐거움이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야기에서는 언제나 동료들과 맛집을 찾아다니기도 하고, 자신이 아니면 혼자서도 맛집을 찾아 타고 다녔습니다. 자취하고 5년이 지났지만 혼자 있을 때도 편의점 음식 배달 식품을 사서 먹었습니다. 동료들은 제가 먹는 양을 보고 꼭 먹방 유튜브를 해보라고 혀를 내둘렀던 기억이 나네요.​


    >


    그렇게 많이 먹었으면 몸무게는 꽤 항구적이네요. 그래서 직장다닌 후에는 간단한 스포츠 하나 하지 않고 먹기만 했습니다. 하나도 하루 존 자신도 앉아만 있다 보니 스포츄랴은은 0이 아닌 마이단 새 수준.스포츠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손발도 붓고 몸에 아무런 힘이 없는 것 같아서 남들보다 조금 일찍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그런데 그때 혈압이 굉장히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고혈압 진단을 받고 나서 당신들에게 충격을 받아 지금까지 먹는 음식들을 보기도 싫어졌다 지금까지 제가 몸 망가뜨렸다고 의견했더니 제 자신에게 당신들이 화가 많이 나고 스트레스 받았어요. 이강로는 정신 차리고 나름대로 고혈압 관리를 시작했습니다.단독 건강식도 계획하고 운동계획도 세우고 나름대로 열심히 했지만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탄수화물 최소화로 혈압 낮추기 좋은 양파, 버섯, 나물로 식단 변경, 하나 끝난 뒤 저녁 먹고 나서 조깅, 보조 맛있는 음식으로 차, 국물 이것저것 먹는다, 퇴근 시간에는 마을버스 타는 얘기로 꼬박꼬박 걷기


    >


    쉽지만 제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그대로 지켜온 스케줄이었습니다. 근데 운동하는 거 처음에 안끝나서 피곤한 건지... 실천이 잘 안 됐어요. 그러니까 건강식으로도 회식은 나쁘지 않아.약속이 있을 때는 고기도 나쁘진 않아.술도 좀 마셨다. 하지만 나쁘지 않고 나름대로 고혈압 관리열이 훨씬 올랐어요.​​


    >


    그래서 얼마나 혈압 수치의 변화가 있을까 하고 생각했지만, 안타깝게도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그때쯤 짜증나서 폭발하고 이성을 잃고 다 내버려두고 자극적인 소의 맛있는 음식으로 스트레스 해소했던 기억이...그리고 역시 후회하고... 혈압수치가 올라가는 것을 보고 더 이상 혼자 고혈압을 관리하면 답이 없는 줄 알고 건강관련을 잘 아는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


    원래는 높은 혈압관리를 하는 것이 부끄러워서 혼자 관리하려고 했는데 아프지않아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영양성분을 분석하는 친구인데 저희 모임이에요.그래서 건강 담당 의사라고 불릴 정도로 아는 것이 많은 전문의입니다. 내 말 듣자마자 좋은 정보... 진작 물어볼걸.​​


    >


    친구는 혈류관리복합식품 중 하나를 먹어보라고 했어요. 혈압에 좋은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기능식품군이라고 했는데, 인터넷에 비슷한 상품이 많다고 해서 잘 골라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대동소이 제품 중에 제대로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다고 해서 잘 골라 먹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 관리 복합 식품"검색한 것 속에 오메가 3, 베니, 코큐 텐, 엽산 등의 성분이 들어갔는지 확인하고 먹어 보라고 했다. 오메가 3경우 반드시 먹어야 하는 성분이지만 산패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국내 원료인지 확인하고 먹으라고 말한 거요.난 그냥 친구가 알려준 영양제를 사서 먹어봤는데 정예기 혈압 수치가 확 China로 떨어졌어요.​​


    >


    내려가는 혈압 수치에 고혈압 관리한 계획을 더 철저히 지켜서 진행한 것 같아요. 스포츠도 전보다 더 열심히 했는데 예전만큼의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열심히 했어요. 요즘은 시시각각 기본으로 스포츠 하는 만큼...


    >


    ​ 혈압 수치 떨어지므로 스트레스도 자연스레 줄어 그래서 폭식하는 1번 사라졌다... 요즘은 건강해지고 있다는 생각으로 제가 자발적으로 건강식을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


    이렇게 높은 혈압 관리를 해보니 제대로 알고 관리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어요. 친국의혈압은복합이라면서콜레스테롤,중성지방,혈압따위이렇게말했는데처음에는저도친국처럼복합해서생활하네요.너무좋은정보라고생각해서이렇게포스팅했습니다. 혈압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혈류관리복합요리를 잘 고르는 방법을 요약해 두겠습니다.<혈류 관리 복합 음식 잘 고르는 방법>1."피 관리 복합 음식"검색합니다.2. 오메가 3, 베니, 코큐 텐, 엽산 등의 성분 있는지 확인합니다.3. 오메가 3은 국내 원료인지면 후와크히 확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